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1:09
연예

빌리 츠키, 데이즈드 '뷰티파이' 진행…'뷰티 아이콘' 등극

기사입력 2023.09.22 14:5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뷰티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지난 21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유튜브에는 츠키가 진행하는 뷰티 콘텐츠 ‘뷰티파이’가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츠키가 뷰티 브랜드 키엘의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츠키는 곳곳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직접 경험하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츠키 특유의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보는 이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했다.

이에 앞서 츠키는 지난 20일 서울 성수동 Y173에서 열린 키엘 팝업 스토어 오픈 포토 행사에 참석했다. 금발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츠키는 시크한 포즈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다양한 하트 포즈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뷰티파이’는 츠키가 직접 시민들과 거리 인터뷰를 진행하며 뷰티 관련 꿀팁을 전해주는 콘텐츠다. ‘뷰티파이’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서울 성수동을 방문한 츠키는 한국어와 일본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시민들과 밀접하게 소통, 남다른 케미를 이뤘다.

한편, 츠키가 속한 빌리는 오는 10월 컴백한다. 새 앨범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인 가운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OTT, 웹 콘텐츠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츠키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데이즈드 ‘뷰티파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