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7:39
연예

이영지, 전교회장 시절 생활기록부 공개… "일상에서도 퍼포먼스와 댄스"

기사입력 2023.09.20 15:32 / 기사수정 2023.09.20 15:3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이영지가 학창시절 생활기록부 일부를 공개했다.

19일 이영지는 자신의 SNS에 생활기록부 일부분을 게재했다.

공개된 생활기록부에는 "사교적인 성격으로 함께하는 친구들이 많으며, 쓰레기 분리수거에 자원해 학급을 위해 일함. 예능에 감각이 있고 유머감각도 뛰어나 주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일이 많고, 교내 행사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퍼포먼스, 댄스, 표정연기 등을 하는 모습이 인상적임"이라는 글이 적혀 있다.

이어 "전교 학생회장으로서 역대 학생회 중 가장 열심히 일한다는 평을 들을 정도로 활약했는데, 일례로 학생회 주관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의 희망나눔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많은 기금을 조성함"이라고 덧붙여져 있다. 



또 "매월 반 학생들의 생일파티를 제안하고 본인이 직접 반 친구들을 위해 수고하는 등 마음씨가 따뜻함. 성실성과 절제의 미덕을 더한다면 앞으로 다방면에서 크게 활약할 가능성이 많은 학생임"이라는 칭찬이 더해졌다.

앞서 방송을 통해 중학생 시절 전교회장을 맡았다고 밝혀 왔던 이영지는 직접 학창시절의 생활기록부를 인증하며 누리꾼의 호응을 얻고 있다.

2002년 생인 이영지는 2019년 Mnet '고등래퍼3'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쇼미더머니11'에서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우승을 차지했고,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영지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