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2:11
연예

"음방 1위 목표"…'데뷔' 이븐, '보이즈 플래닛'서 쌓은 경험치 [종합]

기사입력 2023.09.19 17:1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이븐이 가요계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승부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이븐은 1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븐은 Mnet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역량을 보여줬던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로 구성되어 있다. 그룹명에는 밤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며 모두의 시선을 끌겠다는 의미와 데뷔를 향한 각오가 담겨있다.

유승언은 "'보이즈 플래닛'을 마치고 저에게 언제 기회가 다시 찾아올까 궁금하고 약간 두렵기도 했는데 많은 분들의 성원 덕에 저희가 이렇게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방송서 보여주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정현은 "'보이즈 플래닛'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 덕에 데뷔 무대에 설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이어나갈 수 있게 해준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TROUBLE’은 베이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볼티모어 클럽 장르의 곡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리듬과 중독성 있는 브라스 리프가 매력적인 곡이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이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어 멤버들은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데뷔한 제로베이스원과의 경쟁관계에 대해 "제로베이스원 형님들이 많이 축하해줬다"며 "앞으로 형님들에게도 많이 배우고 더욱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윤서는 "단합력을 정말 많이 배웠다"며 "빠른 시간 내에 무대를 준비해야 했는데, 짧은 시간동안 배려하면서 해야했다, 그 부분을 많이 배워서 녹여냈다"고 '보이스 플래닛'을 통해 쌓은 경험에 대해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지윤서는 "이번 데뷔 곡으로 음악 방송 1위를 해보는 것이 나의 꿈"라며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을 나누고 싶은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이븐의 목표를 밝혔다. 

수록곡 '롤 모델'은 지난 세대의 웨스트 코스트 힙합을 재해석하며, ‘Pretty Thing’은 힙합과 신스팝의 독특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Your Text’는 미디엄 템포 알앤비 스타일의 곡으로 사랑에 대한 설렘을 담았다.

또한 ‘쥬크박스’는 레트로 펑크 팝 장르로 귀에 꽂히는 리듬이 돋보이는 희망찬 분위기의 곡이다. ‘Even More’는 이븐(EVNNE)의 첫 팬송으로 발라드에 신스 사운드가 입혀진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곡이다.

사진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