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7:43
연예

블랙핑크 로제, 월드투어 마무리 후 소감 "첫 곡 끝내고 눈물 날 줄 몰랐는데…"

기사입력 2023.09.19 05: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로제(ROSÉ)가 1년 간의 월드투어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로제는 18일 오후 "작년 9월에 서울에서 본핑크 투어를 시작했는데 이렇게 1년 만에 다시 서울로 돌아와 공연을 마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그는 "사실 서울에서 첫곡 끝내고 ‘저희 1년만에 서울에 드디어 돌아왔어요!’라는 말을 하고 눈물이 날 줄은 몰랐는데 외출하고 ‘잘 다녀왔습니다’ 같은 느낌이더라고요..!!ㅎㅎㅎ"라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이 있어서 저희가 이렇게 전세계에서도 사랑을 받을 수 있었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1년 동안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블링크"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1년동안 고생해준 투어 스텝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고생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라면서 "그리고 멤버들!! 정말 고생 많았어요. I’m super proud of us. Blackpink in your areeeaaaaaaa♥"라며 스태프와 멤버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7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BORN PINK WORLD TOUR' 피날레 공연을 끝으로 1년여 간 이어진 월드투어를 마무리했다.

사진= 로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