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22:54
연예

이준호 따라잡기...전현무, '킹더랜드' 촬영지에서 야망 '활활' (나혼산)

기사입력 2023.09.07 14:40 / 기사수정 2023.09.07 14:4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전현무가 '이준호 따라잡기'에 나선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일몰 맛집으로 즉흥 여행을 떠나는 전현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전현무는 종적을 감췄던 '무카(전현무+캠핑카)'와 함께 컴백한다. 전현무는 첫 셀프 세차 후 상쾌한 기분을 안고 일몰 맛집으로 즉흥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출발과 동시에 쏟아지는 비와 교통체증에 허탈감을 쏟아낸다. 



전현무가 향한 곳은 서해의 일몰 맛집이자 드라마 '킹더랜드'의 주인공 이준호, 임윤아가 물길이 났을 때 함께 걷는 로맨틱한 장면의 촬영지인 탄도항이다.

그는 "준호가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상상과 다르게 닫혀버린 바닷길 앞에서 덩그러니 서 짠내를 유발한다.

그러나 전현무는 기막힌 일몰 풍광에 "압도적인데?!"라며 '무(포)토그래퍼' 본능을 발동시킨다. '무토그래퍼'가 직접 찍은 일몰과 셀카의 결과는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연인, 부부 등 화기애애한 주변 방문객들을 보며 밀려오는 외로움에 젖어 든다. 또한 친구끼리 온 청춘들을 보고 "나랑 기안하고 코쿤 같아"라며 동병상련의 마음을 담아 단체 사진까지 찍어준다. 

전현무는 "다음에 누군가 생긴다면, 똑같은 곳에 그녀와 같이 있겠다"라며 강한 포부를 드러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