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48
연예

라이즈부터 에스파까지, SM 아티스트 위버스 입성

기사입력 2023.09.05 15:09 / 기사수정 2023.09.05 15:0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주요 아티스트들이 위버스에 입성한다.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는 5일 위버스 공식 SNS에 SM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13팀과 팬덤을 향한 웰컴 메시지를 게재하고 오는 12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된다고 알렸다. 

위버스에 둥지를 트는 SM 아티스트는 모두 13팀이다.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 V, 에스파, 라이즈(RIIZE) 등이다. 

이로써 위버스는 막 데뷔한 SM의 신인 그룹은 물론, 한류가 시작된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글로벌 전역에서 충성도 높은 팬덤을 구축해온 아티스트들까지 라인업을 보강하게 됐다. 

아티스트 팬들의 팬덤 라이프도 훨씬 편리하고 다양해질 전망이다. 아티스트들은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 공식 팬클럽 서비스인 위버스 멤버십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만난다. 

글로벌 팬들은 텍스트와 사진, 실시간 영상 라이브 서비스인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된다.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각종 미디어 콘텐츠도 위버스 앱 상에서 감상할 수 있고, 앨범과 공식 상품 구매 등 다양한 팬 활동들을 위버스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