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1:02
연예

글로벌 팬 프로듀싱 오디션 '팬픽', 30일 첫 방송 확정

기사입력 2023.08.22 16:20 / 기사수정 2023.08.22 16:2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글로벌 팬 프로듀싱 프로젝트 '팬픽(FAN PICK)’의 첫 방송이 확정됐다.

22일 오전 팬픽 측은 "새로운 글로벌 보이그룹을 뽑는 글로벌 팬 프로듀싱 프로젝트 '팬픽(FAN PICK)’이 오는 30일 베일을 벗는다.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성장할 무한한 잠재력은 물론 실력과 재능을 갖춘 17명의 다국적 참가자가 보여줄 열정적인 무대와 매력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1일에는 MBC M 채널과 트윙플 유튜브, SNS를 통해 ‘팬픽(FAN PICK)’ 1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는 MC를 맡은 이특이 출연자들의 연습 영상을 보며 놀라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팬픽(FAN PICK)’은 팬이 직접 스타를 선택한다는 단어 뜻처럼 팬과 지원자가 직접적인 상호 소통을 통해 데뷔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없었던 팬들이 원했던 꿈의 아이돌 그룹을 직접 선발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글로벌 남자 아이돌 오디션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여러 국가의 아이돌 지망생들이 오디션을 지원한 만큼 글로벌 무대를 사로잡는 차세대 보이그룹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팬픽(FAN PICK)’은 오는 30일 오후 5시 MBC M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달라라네트워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