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6:37
연예

이다연 "긴장 놓지 않으려 노력…배우로서 단단한 밑거름 돼" (아씨 두리안)

기사입력 2023.08.14 11:55 / 기사수정 2023.08.14 11:5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아씨 두리안' 이다연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1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에서 두리안(박주미 분)의 며느리 김소저 역으로 활약한 이다연의 종영 소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다연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아씨 두리안'에서 '김소저' 역으로 인사드린 이다연입니다. 모든 게 처음이고 서툴고 부족했지만 끝까지 소저라는 인물에 대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으려고 했는데요. 덕분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시고 몰입해 주신 것 같아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함께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어 이다연은 "이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정말 많이 성장할 수 있었고 단단한 밑거름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라며 그동안의 소회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동안 '아씨 두리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는 앞으로 또 다른 작품들로 점점 더 성장하는 배우의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로 소감을 끝맺었다.

이다연은 '아씨 두리안' 속 판타지 멜로를 완벽 소화, 신예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그는 단아한 비주얼과 극존칭 어투로 과거에서 온 소저가 현대에 적응하는 서사의 설득력을 높인 것은 물론, 단등명(유정후)에게는 애틋한 눈빛으로 남편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내 이들의 로맨스에 더욱 이입하게 했다. 

또한 이다연은 배우가 된 소저의 해피 엔딩을 완성, 그 미래를 응원하게 만들기도. 이처럼 '아씨 두리안'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그가 나아갈 연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