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0:31
연예

김준수, 데뷔 20주년 맞아 컴백 확정…22일 신곡 발매

기사입력 2023.08.14 10:06 / 기사수정 2023.08.14 10:06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김준수가 신곡을 발표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가수 김준수가 팬들을 위해 깜짝으로 신곡을 발표한다. 김준수의 이번 신보 ‘Red Diamond(레드 다이아몬드)’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를 확정 지었으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김준수는 지난 12일 일본 오사카에서 첫 시작을 알린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 투어에서 “마지막 곡은 여러분들께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는데, 가사에 저의 여러 가지 감정과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담겨있다"며 ‘레드 다이아몬드’ 일본어 버전의 곡을 가창한 바 있다. 

김준수의 이번 신보 ‘Red Diamond(레드 다이아몬드)’는 차갑고 몽환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인트로와 쓸쓸함을 더해주는 따뜻한 공간감의 대비가 인상적인 R&B 발라드 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짙어지는 감정을 김준수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이끌어가며, 세상 가장 아름다운 그리움의 대상을 다이아몬드로 비유해 표현한 가사는 어떤 상처가 나도 변치 않는 영원한 마음을 심장처럼 소중한 존재라고 믿게 해준다.

김준수의 이번 싱글 ‘Red Diamond'에는 한국어·일본어 버전의 곡의 모두 수록된다. 가수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팬미팅을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남다른 마음이 이번 싱글 앨범 기획의 시작점이 된 것. 특히 김준수는 일본어로 된 자신의 솔로곡은 약 13년 만에 정식 발표하는 것으로 더욱더 그 의미를 더한다.

사진 = 팜트리아일랜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