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02:47
연예

'모쏠' 의사 "결혼? 엄마가 제시한 조건 만족해야"

기사입력 2023.08.10 21:2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미국에서 온 모태솔로 의사의 충격적인 결혼 조건이 공개된다.

10일 KBS Joy & Smile TV Plus ‘중매술사’ 방송에서 무더위보다 더 뜨거운 선녀들의 결혼 전쟁이 벌어진다.

지난주부터 편성시간을 바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중매술사’ 7회에는 같은 미래를 그리는 운명의 첫사랑 상대를 만나기 위해 미국 시애틀에서 날아온 1993년생 재활의학과 전공의 민지홍 의뢰인이 등장한다.

미국 내 재활의학과 중 1위인 워싱턴대학교 대학병원 재활의학과 전공의 3년 차인 의뢰인은 워싱턴대학교를 최고 명예 졸업한 상위 0.5%의 수재로 연애와 공부를 병행하기 어려워 지금껏 모태솔로로 지내왔지만 이제는 운명의 상대와 결혼을 목표로 ‘중매술사’를 찾았다고 밝혔다.

어딘가 독특한 결혼 조건에 더해 의뢰인의 엄마가 직접 제시한 조건들이란 사실이 공개되면서 4인의 선녀와 중매술사들을 당혹감을 숨기지 못하며 “MZ세대는 연애보다 본인이 부모를 통해 누릴 수 있는 걸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부모가 반대하는 결혼은 하지 않는다”라는 의견과 “아들 잠자리까지 다 아는 지나친 간섭이 결혼 실패로 이어진 사례가 있다”라는 중매술사의 의견이 등장했다.



한편 ‘중매술사’가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르면서 가장 묻고 싶은 궁금증으로 매칭 성공 시 받는 성혼 사례금이 뽑혔다. 

MC 신동엽이 단도직입적으로 성혼 사례금 최고 금액을 묻자 20년 경력의 성혼의 신 레드 중매술사 이지윤, 중매 알파고 블루 중매술사 박근덕, 족집게 중매도사 옐로 중매술사 권민정, 프로팩폭러 중매여왕 그린 중매술사 박정원은 상상초월한 금액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연애 경험이 전무한 의뢰인이 제시한 가부장적인 배우자 조건에도 불구하고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경쟁을 펼쳤던 최고의 며느릿감 선녀 4인의 결혼 전쟁은 10일 오후 10시 30분 KBS Joy & Smile TV Plus ‘중매술사’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으로 편성시간이 조정된 ‘중매술사’는 KBS Joy & Smile TV Plus에서 방송되며 KBS Joy 채널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KBS Joy의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중매술사'의 더 많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