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3:06
연예

'춘화연애담' 고아성X장률 등 캐스팅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23.08.08 09: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이 왕실 로맨스를 그려갈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왕실 적통 공주인 화리공주가 남편을 직접 낙점하는 부마 직간택을 위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벌어지는 로맨스 사극이다.

고아성은 화리공주 역을 맡아 처음 19금 사극에 도전, 자유연애 후 부마 직간택을 선언한 왕실 적통 공주로서의 독립적인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장률은 ‘화리공주’의 첫 번째 부마 후보이자 부와 외모를 겸비한 바람둥이 최환 역으로 분해 신선한 매력을 선보인다.

찬희는 성균관 엘리트 장원으로 변신한다. SF9 활동과 함께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는 찬희는 전작 '슈룹'에 이어 다시 한번 사극에 도전하여 깊어진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왕세자이자 화리의 큰오빠인 세자(승) 역은 드라마 '행복배틀', 연극 '테베랜드' 등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우현이 맡으며, 재색을 갖춘 장원의 여동생 지원 역은 드라마 '청춘시대' 시리즈, 영화 '빈틈없는 사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한승연이 캐스팅됐다.

어린 나이에 세자(승)과 혼인한 세자빈 인정ㅍ역은 드라마 '우월한 하루', '사냥개들'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인 임화영이 맡는다. 화리공주의 인생 라이벌 화진옹주 역은 최근 드라마 '넘버스'에서 활약한 도연진, 화리의 둘째 오빠 화성대군(열) 역은 영화 '리바운드'에서 주목받은 김택, 천재 화가 민홍 역은 신예 배윤규가 낙점됐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무장한 중견배우들도 가세한다. 화리의 아버지 왕 역과 어머니 중전 역은 박원상과 박선영이 맡아 치열한 권력 갈등 속에서 강직하게 자리를 지키지만 속으로는 그 누구보다 가족을 아끼는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4년 공개를 앞둔 '춘화연애담'은 사랑을 찾아 나선 화리공주의 당찬 여정과 러브 스토리, 왕실 암투 등이 촘촘히 짜인 스토리로 관심을 끄는 가운데, 화리공주 주변을 둘러싼 최환, 장원, 세자(승), 화성대군(열), 민홍 등의 훈훈한 비주얼이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춘화연애담' 제작진은 “로맨스 사극이라는 장르적 특성에 따라 밝은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굵직한 사건을 거치며 성장해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낼 것”이라면서, ”창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춘화연애담'을 준비하며 매 순간 도전하는 마음으로 신선한 연출을 시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작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 '며느라기'로 알려진 이광영 감독이 연출을,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뉴논스톱', '순풍산부인과' 등으로 필력을 입증한 서은정 작가가 극본을 맡아 여성서사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드라마 '알고있지만,' 등으로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인 비욘드제이와 '재벌집 막내아들', '닥터 차정숙', '킹더랜드'를 제작한 ‘SLL’이 제작을 맡아 특색 있는 작품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신선한 소재와 개성만점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2024년에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