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6:31
연예

이효리, 서울 공연 앞둔 심경 "관객 만난단 설렘 처음 느껴" (댄스가수 유랑단)

기사입력 2023.08.03 21:10 / 기사수정 2023.08.03 21:55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서울 공연을 앞두고 진심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이효리가 서울 공연을 앞둔 심경을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완선은 서울 공연에 대해 "티켓이 1분 만에 팔렸다는 이야기 들으니까 너무  좋더라"라며 밝혔다.

이효리는 "무대 준비할 때는 '나 뭘 해야 되지? 뭘 안 외웠지? 뭘 해야 되지?' 무대에 대한 생각만 머릿속에 꽉 찼다. 어제 처음으로 자는데 서울에 오는 관객들을 만나는 거에 대한 설렘을 처음 느낀 거다"라며 털어놨다.



이효리는 "그래서 내가 왜 그동안 관객들이 머릿속에 없었지? 내가 해야 되는 것만 머릿속에 꽉 차 있었지?' 생각하면서 '서울 공연은 관객들이랑 충분히 사랑받고 나도 주고 소통해 보고 싶다' 그런 생각이 들었다"라며 고백했다.

엄정화는 "우리 모두가 이 무대를 통해 성장한 것 같다. 어떤 식으로든. 마음속에 용기든 사랑이든 채워지고 주고받고 그런 것 같다"라며 공감했고, 김완선은 "서로에게 정말 좋은 영향을 주고 있는 것 같다"라며 맞장구쳤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