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2:24
연예

루시, '열' 무드 포토·필름 공개…'여름빛 감성' 청춘 서사 예고

기사입력 2023.08.02 11:1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신보 '열'로 청춘 서사를 써 내려간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오늘(2일) 공식 SNS에 미니 4집 '열'의 무드 포토와 필름을 차례로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루시는 여름빛 감성을 머금은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꽃나무 아래 선 루시는 모던한 프레피룩으로 차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더했다. 특히 네 멤버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무드 필름에는 MP3와 기타 등 각 멤버의 추억이 깃든 오브제가 등장해 아련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이들은 미소 띤 얼굴로 행복했던 당시를 회상하고 있다. 감성 충만한 신곡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와 함께 '사랑하기 위해, 살기 위해 써 내려 온 열의 시간'이라는 멤버 신광일의 나레이션이 공개돼 긴 여운을 남겼다.



미니 4집 '열'은 루시가 전작 'INSERT COIN'(인서트 코인)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음악을 통해 열병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를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루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열’을 발매한다. 이어 19~20일에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열, 다섯'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