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7:31
연예

이채영, 반격 나섰다…무차별 협박에 이종원 "대구 발령 취소" (비밀의 여자)

기사입력 2023.07.19 20:11 / 기사수정 2023.07.19 20:11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비밀의 여자' 이채영이 이종원을 향한 반격을 시작했다. 

19일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YJ그룹 회장 남연석(이종원 분)에게 협박을 시작한 주애라(이채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주애라는 남연석을 불러 "재미난 걸 발견해서요"고 입을 연 뒤 휴대전화를 건넸다.

그러면서 "아버님, 할아버님 쓰러지신 날 집에 계셨더라고요. 저한테 비밀이 많다고 하셨는데 아버님도 저 못지 않더라고요. 이 동영상이 공개되면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까요"라고 협박을 시작했다.

남연석이 당황해하자, 주애라는 "선택하세요. 저를 아버님 편으로 둘지, 적으로 내치실지"라고 말했다. 그렇게 남연석은 주애라를 '자기 편'으로 두는 길을 택했고, 주애라의 대구 발령을 철회했다. 

이 소식을 들은 남유진(한기웅)은 "애라 용서해주시는 거에요"라고 물었고, 남연석은 "네 할아버지까지 쓰러지신 마당에 애라도 집을 나가면 더 시끄러워질 거야. 알아서 때되면 내보낼게"라고 둘러댔다.

다음 날 정겨울(최윤영)의 귀에도 같은 소식이 들리자, 정겨울은 "아버님처럼 원칙을 중요시하시는 분이 네 거짓을 알고 가만히 있을리 없잖아"라고 의아함을 표했고, 주애라는 "그 원칙을 깰만큼 필요할 수도 있지"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