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7:54
연예

"친한 선후배"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발 빠르게 부인 [종합]

기사입력 2023.07.13 15: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규한과 그룹 브브걸의 유정이 열애설을 일축했다. 

13일 이규한 측은 "이규한과 브브걸 유정이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 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브브걸 유정 측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라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하며 열애설을 발빠르게 부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이규한과 브브걸 유정이 한 예능 촬영에서 만나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각각 1980년, 1991년 생으로 11살 나이 차인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 2월 방송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깜짝 열애설에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한 유정의 남자친구 발언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당시 유정은 남자친구의 유무를 묻는 질문에 "없다. 헤어졌다"고 답했고, "요즘 아이돌은 어디서 데이트를 하냐"는 물음에는 "한강이다. 잠원에 주차장이 많다. 차를 대야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규한은 1998년 MBC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예능 등에 얼굴을 비추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종영까지 3회를 남기고 있는 ENA 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오유진(박효주 분)의 남편 강도준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유정은 지난 2021년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이끈 전 브레이브걸스, 현 브브걸의 멤버로 얼굴을 알렸다. 소속사 이적 후 오는 8월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KBS 2TV '촌스럽게 : in 시크릿 아일랜드', '빼고파', JTBC '결혼에 진심' 등 예능을 통해 얼굴을 비추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