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01:53
연예

'SNL 코리아' 시즌4, 14인 크루 공개…정우→'미션 임파서블7' 주역 만난다

기사입력 2023.07.10 12:46 / 기사수정 2023.07.10 12:4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SNL 코리아' 시즌 4 첫 회에는 배우 정우가 출연하며, '미션 임파서블7' 주역들의 인터뷰까지 공개된다.

10일 'SNL 코리아' 시즌 4 측은 첫 회 호스트 정우와 신입크루 윤가이의 합류를 확정한데 이어, 뜨거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여름 컨셉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15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4에는 웃음을 책임졌던 14명의 크루들이 여름의 한복판 또 한 번 트렌드를 이끈다.

시즌 최초로 여름에 공개되는 이번 ‘SNL 코리아’ 시즌 4의 포스터는 휴양지를 떠오르게 하는 시원한 푸른 배경 속에 각자의 청량함을 뽐내는 크루들의 모습들이 흥미를 자극한다.

지난 시즌 매회가 공개될 때마다 각종 화제성 지표에서 1위에 오르며 수식어가 필요 없는 MZ들의 트렌드 백서로 자리매김한 ‘SNL 코리아’는 이번 시즌 4에서 계절을 바꿔 더 과감하고 신선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불러모았던 크루들과 호스트들의 활약에 버금가는 시즌 4의 특급 호스트들이 보여줄 가식 제로의 과감한 모습을 기대케 한다.

1회에는 배우 정우가 호스트로 시즌의 문을 연다. 최근 드라마 ‘기적의 형제’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정우는 ‘SNL 코리아’ 시즌 4를 통해 생애 최초 코미디 쇼에 도전한다.

또한, 할리우드에서 온 특급 게스트들도 기다리고 있다. ‘주기자가 간다 -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편에서는 7월 12일 국내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미션 임파서블7)의 주연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이 주기자 주현영, 맑기자 김아영과 만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인터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원한 여름 컨셉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는 오는 15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