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9:21
연예

김서형 쓰앵님, 노래+기타 실력까지 겸비한 '팔방미인' (더 시즌즈)[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07.08 07:4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김서형이 숨겨온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KBS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김서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서형은 평소 잔나비의 팬이라고 밝히며 "오늘 출연 이유가 팬이라서"라고 했다. 최정훈 역시 "저희 콘서트 때도 매번 와주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김서형은 "'스카이캐슬' 때 제가 어려운 캐릭터라서 감정적으로 쉽지 않았다. 그때 잔나비의 노래를 듣고 위로를 받았고 '스케치북' 때 노란 재킷을 입고 나온 정훈씨가 너무 예뻐보이더라"라고 팬이 된 계기를 밝혔다. 



김서형은 "가사가 주는 힘이 크다"며 "제가 느꼈던 그 시절의 감성을 알고 있나 착각할 만큼 그때의 기억이 떠오르더라"라고 잔나비의 노래에 대해 극찬했다. 이에 최정훈은 즉석에서 잔나비의 노래를 무반주로 부르기도 했다. 

이어 김서형은 영화 '봄'의 OST '라스트 스프링'을 불렀다. 최정훈은 "리허설 때 들었는데 너무 좋았다"며 "기타도 치신다고 들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서형은 "동네 학원을 다니며 연습한다"며 기타 연주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김서형은 즉석에서 기타연주까지 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