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9:43
연예

'아내바보' 주상욱, ♥차예련 "헬프미" 외침에 초고속 등장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3.06.30 11:00 / 기사수정 2023.06.30 11:00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차예련X주상욱 부부와 진서연이 대환장 웃음케미를 자랑한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한식 천재 차장금 차예련과 절친 진서연의 유쾌한 만남이 공개된다. 

특히 이날은 차예련의 사랑꾼 남편 주상욱까지 합세해, 배우 3인의 합동 요리가 펼쳐질 전망. 

작품 속 카리스마 폭발 배우들이 꿀케미를 보여주며 대환장 웃음을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공개되는 VCR 속 차예련은 '편스토랑'을 통해 친분을 쌓은 '킹태곤' 이태곤에게 뜻깊은 선물을 받는다. 

이태곤이 요리를 좋아하는 차예련을 위해 직접 잡은 귀한 해산물들을 꼼꼼하게 포장해 보내준 것. 

무늬오징어, 돌돔, 독도새우, 갈치, 복어, 밀복 간 등 귀한 해산물들을 하나씩 확인하며 차예련은 이날 함께 집에 놀러와 있던 진서연과 함께 어떤 요리를 해먹을 지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인다.



그런데 한 가지 문제가 있었으니 차예련이 해산물 손질을 무서워한다는 것. 차예련은 생선을 앞에 두고 고민하다가 조심스레 "헬프 미!"를 외친다. 

그러자 때마침 집에 도착해 조용히 차예련을 지켜보고 있던 주상욱이 쑥스러운 듯 주방으로 들어온다. 주상욱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모두가 깜짝 놀라고.

아내의 부름에 등장한 주상욱은 차예련의 지인인 진서연과 처음 어색하게 인사를 나누더니 자연스럽게 함께 생선 손질을 시작해 웃음을 준다. 

뭐든 새로운 걸 배우고 싶어하는 '열정 과다' 진서연이 주상욱 옆에서 생선 손질을 배우겠다고 나선 것. 

갑자기 선생님과 제자 모드로 돌입한 두 사람은 '초면'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코믹한 케미를 발산한다고. 

그런 두 사람을 지켜보던 차예련은 빵빵 터지는 리액션으로 화답한다.

두 사람이 손질한 생선은 차장금 차예련의 손에 넘어가자 금세 근사한 요리로 탄생한다. 세 사람은 합동 요리를 함께 먹으면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