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9:46
연예

한경일,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첫 주자…'지워지고 있어' 가창

기사입력 2023.06.26 16: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한경일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지워지고 있어’가 발매됐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다. 첫 OST의 포문을 여는 가창자로 ‘원조 감성 장인’ 한경일이 낙점돼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린다.

‘지워지고 있어’는 사랑이 지나간 후 느끼는 복잡한 감정과 아픔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너로 가득 찬 내 모든 세상 바래지고 있어 다시 돌아갈 수 없는/잃어버린 지갑 속 사진처럼 그리워하겠지’처럼 이별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현실적인 가사가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한경일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이별 후 찾아온 쓸쓸함과 그리움을 오롯이 담아낸 세밀한 표현력이 작품의 감정선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작곡가 필승불패W, 이상은, 장석원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데뷔한 한경일은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그렇게 사랑했는데’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믿고 듣는 보컬’로 입지를 다졌다. 최근 디지털 싱글 ‘이른 새벽’ 발표는 물론, 다수의 OST 참여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