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9:24
연예

에잇턴, 오늘(26일)컴백…역대급 퍼포먼스+강렬 중독성 예고

기사입력 2023.06.26 11:1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8TURN(에잇턴)이 8인 8색 악동으로 완벽 변신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를 발매한다.

'UNCHARTED DRIFT'는 8TURN이 지난 1월 선보인 데뷔 앨범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는 8TURN의 예측 불가능한 모험을 담았다.

타이틀곡 'EXCEL (엑셀)'은 올드스쿨 힙합 사운드와 하드 록 기타 사운드를 믹스한 하드코어 힙합 장르의 곡이다. 나에 대한 확신을 갖고, 어떤 상황이 와도 쉽게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정해진 길이 아닌 나만의 길을 찾아가겠다는 8TURN의 의지와 열정을 담았다. 

또한 '내가 한 행동에 대한 책임은 내가 지겠다'는 Z세대다운 주체적인 모습으로 듣는 이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전망이다.

이밖에도 8TURN 세계관의 두 번째 스토리가 담긴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WORLD (월드)', 자유분방한 MZ 세대를 그린 듯한 어반 힙합 장르의 'WALK IT OUT (워크 잇 아웃)',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다양한 색에 빗대어 표현한 이지 리스닝 곡 'SKETCH (스케치)', 긴 여정을 함께 할 팬들에게 전하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가스펠 힙합 장르의 'ING (아이엔지)' 등 5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을 채운다.

이 가운데 멤버 윤규가 'WORLD'의 작사에 참여하는 등 8TURN의 확고한 음악적 색채를 녹여냈으며, 8TURN은 이번 앨범을 통해 에너제틱한 매력과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해 내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