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1:05
연예

'수스와 열애설♥' 박서준, 긍정도 부정도 NO?…"최선을 선택한 것" (투머치토커)[종합]

기사입력 2023.06.23 16:37 / 기사수정 2023.06.23 16:3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투머치토커'에서 열애설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배우 박서준의 반응을 집중 조명했다.

23일 오후 IHQ OTT '바바요'와 IHQ 공식 유튜브 채널 '바바요 by ihq'에서는 '투머치토커' 12회를 라이브로 송출했다.

이날 방송에는 공동 MC 손문선 아나운서·개그맨 황영진과 함께 정혜진 변호사·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최정아 기자·IHQ 임리아 기자가 출연했다.

최정아 기자는 "지난 20일 한 매체는 박서준과 유튜버 수스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라며 "양측에서는 확인이 어렵다는 공식 입장을 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박서준은 열애설에 대해 아니다라고 이야기를 해왔었다"라고 덧붙였다. 손문선 아나운서는 "이번에는 사생활이라고 대응한 게 누가 들어도 긍정 같지 않나 싶다"라고 했다.

특히, 출연진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나왔던 박서준의 답변에 대해서도 주목했다. 박서준은 당시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있어서 크게 부담을 느끼는 편이고 개인적인 일이기에 특별한 말씀을 드리기 어렵다"라고 답했다.

최정아 기자는 "박서준은 가장 최선을 선택했다. 이날 행사는 영화'콘크리트 유토피아'를 대중에게 처음 선보이는 자리였다"라며 "긍정이든 부정이든 입장이 나왔으면 영화에 대한 것보다 열애설만 부각됐을 것"이라고 바라봤다.

이 밖에도 브루노 마스 내한 공연과 연예인 좌석 배치 특혜 논란, 임성한 작가 복귀작 '아씨두리안'에 대한 비평,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의 열애설 등도 다뤄졌다.

한편, '투머치토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시 바바요 애플리케이션과 유튜브 채널 '바바요 by ihq'에서 생방송 된다.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IHQ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