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22:09
연예

김혜은, '남남' 합류…전혜진·최수영 모녀와 차진 연기 호흡

기사입력 2023.06.22 16:48 / 기사수정 2023.06.22 16: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혜은이 ‘멋진 언니’로 돌아온다.

김혜은은 오는 7월 17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오리저널 드라마 '남남'에서 은미(전혜진 분)의 절친 미정 역으로 분해 걸크러시 가득한 언니의 정석을 선보인다.

그가 출연하는 ‘남남’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웃음과 공감, 그리고 신선한 충격이 깃든 새로운 모녀 이야기의 탄생을 예고한다.

김혜은이 연기하는 미정은 은미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그녀가 진희를 낳고 독립하기 전까지 쭉 함께 살던 인물이다. 은미와 함께 진희를 키우며 고군분투한 만큼 진희를 자신의 딸처럼 여기기도 했다.

김혜은은 지난해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모두의 인생 코치 양찬미 역으로 따뜻한 매력을,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는 카리스마 가득한 이후건설의 전무 오하란 역을 맡아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였다.

올해 초 KBS 2TV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는 2021년의 베스트셀러 작가 미숙 역으로 분해 미스터리한 존재감을 보였다.

‘남남’에서는 모녀를 향한 남다른 의리를 보여주면서 청소년들의 장래희망 1위라는 건물주로 본인의 건물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쿨한 매력을 자랑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은 오는 7월 17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에서 첫 공개한다.

사진= H&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