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1:49
연예

실내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트립' 타임테이블 공개

기사입력 2023.06.22 14:5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실내 페스티벌 'HAVE A NICETRIP 2023 (이하 '해브 어 나이스 트립')' 타임테이블이 공개됐다.

22일 '해브 어 나이스 트립' 측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은 해외 아티스트가 중심으로 출연하는 선셋 스테이지(SUNSET STAGE)와 제주항공과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에어 스테이지(AIR STAGE)를 중심으로 무대가 꾸며진다.
 
첫날인 7월 15일 '선셋 스테이지'에는 헤드라이너 다니엘 시저를 필두로, 콜드, 하입스, 소란, 시프렛, '에어 스테이지'에는 쏜애플, 웨이브 투 어스, 펄 앤 디 오이스터스, 지올팍, 경서, 유다빈밴드가 출연할 예정이다.

다음날인 16일 '선셋 스테이지'에는 헤드라이너 루카스 그레이엄을 비롯해 타이 달라 사인, 이센스, 영케이, 올모스트 먼데이가 등장할 예정이며, '에어 스테이지'에는 루시, SURL, 실리카겔, 어썸 시티 클럽, 디에이드, 스텔라 장이 무대에 오른다.

한편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로 진행했던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데이'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뷰티풀 민트 라이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등 국내의 굵직한 페스티벌을 보유하고 있는 페스티벌 명가 민트페이퍼의 새로운 도시형 실내 페스티벌 브랜드다.

민트페이퍼 측은 "실내에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이 특히 장마가 길게 이어질 것이라 전망되는 올해 여름, 더욱 빛을 볼 것 같다"며 "관객들에게 짧은 휴가 같은 기분 좋은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은 7월 15, 16일 양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YES24,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민트페이퍼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