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2:13
연예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유튜브로 공개 시작

기사입력 2023.06.19 14:0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로맨스 바이 로맨스'가 첫 공개됐다.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 스토리를 다룬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이하 '로바로')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로바로'는 100일의 연애 기간을 넘기지 못하는 하윤이 남자친구 태령에게 이별 통보를 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태령을 잡기 위해 이별 유예 계약서를 작성하고, 질투 유발을 위해 자신의 오랜 남사친 강진과 위장 썸을 타게 되면서 일어나는 아찔한 연애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에 앞서 '로바로'는 주인공 남녀 각각 1명을 선정하는 신개념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을 공개한 바 있다. 남녀 오디션 신청 지원자만 2000명을 돌파했으며,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14명의 참가자가 본선에 올랐다. 

다양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여자 주인공으로 이은비 배우, 남자 주인공으로 김진우 배우가 주인공의 영광을 차지했다. 오디션 과정을 담은 '로바로' 웹 예능은 로맨스 바이 로맨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신세대 라이징 스타 다수의 참여도 눈길을 끌었다. 하윤의 남자친구 태령 역으로 밴드 엔플라잉 차훈이 출연해 기대를 높였다. 루시와 미유, 크래비티 멤버 우빈은 OST 작업에 참여하며 작품의 완성도와 인기를 더했다.

한편, '로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하트피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