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7:55
연예

BJ 김성여울, 임블리와 동석 '극단적 선택' 시도에 "원인제공? 마녀사냥 NO"

기사입력 2023.06.16 07:15 / 기사수정 2023.06.16 07:1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BJ 감성여울이 레이싱모델 출신 BJ 임블리(본명 임지혜)가 극단적 선택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감성여울은 15일 자신의 라이브 방송에서 임블리의 사고 직전 있었던 술먹방에 동석한 것에 대해 "솔직히 말하겠다.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 갓성은(주최자)은 뭘 그렇게 잘못했나. 마녀사냥 하지 말라"고 했다.

그는 "같이 방송하고 나서 그런 일이 생긴 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안타깝다"라며 "(내가) 무슨 원인 제공을 했다는 거냐. 왜 모든 방송이 그 사람 위주로 돌아가야 하느냐"라고 격양된 반응을 보였다. 

이어 감성여울은 "(임블리가) 방송이 자기 맘대로 안돼서 성질에 못 이겨서 그런거다. 누구보고 책임을 지라는 것인가"라며 "처음부터 룰에 따라서 했다. 울면 (수익) 30만원 차감 등 룰을 정해 놨다. (임블리가 울어서) 방송이 자꾸 초상집이 되니까 벽보고 울라고 했더니 먼저 욕을 한 것은 그쪽"이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이 방송을 하고 나서 그런 일이 있었던 것은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안타깝다. 그런데 왜 모든 방송이 그 사람 위주로 돌아가야 하나. 거기에 돈 벌려고 몇 명이 모여 있고, 2000~3000명이 방송을 보고 있는데 왜 그래야 하나"라고 했다.

앞서 유튜버 갓성은, 감성여울과 임블리는 지난 11일 술자리 방송을 진행했다. 임블리는 감성여울과 방송 중 말다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집에 돌아온 임블리는 개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자신의 유서를 공개한 뒤 "죽겠다. 내가 죽나 안 죽나 보라"며 극단적인 시도를 했다. 유서에는 자신에게 부당한 처사를 했다고 주장한 BJ들의 이름이 담기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감성여울 라이브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