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9:00
연예

'일타강사', 시즌1 종영…이용진 "♥아내와의 소통에 도움" 소감

기사입력 2023.06.14 11:06 / 기사수정 2023.06.14 11:06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일타강사'가 시즌1을 마무리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강의 프로그램 '일타강사'는 30회를 맞이해 시청자가 뽑은 BEST 강의를 돌아보는 가운데 이용진, 홍현희, 김호영 세 MC가 개근을 축하하며 30회 출석 소감을 전한다. 

3MC는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갔다"며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김호영은 "출연자로서도 너무 유익한 시간이었지만 주변의 랜선 수강생들이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을 하며 너무 보람찼다"며 그동안의 소감을 전한다.

이어 3MC는 서울대 교수, 의사, 프로파일러, 퓰리처상 수상기자, 스님과 신부님까지 그 간 각 분야의 일타로 등장한 34명의 강사를 짚어보며 시청자가 꼽은 BEST 5 강의를 공개할 것을 예고한다. 

첫 번째 강의로 유쾌한 '소통'의 기술을 알려준 김창옥 강사 편이 공개되자, 김호영은 "김창옥 강사님의 강의 이후 타인과의 소통도 중요하지만 나와의 소통도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힌다.



이어 이용진은 "얼마 전 결혼기념일을 맞아 아내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김창옥 강사님의 강연 홍보 깃발이 가득한 것을 보고 아내에게 소통을 시도했다, 너무 큰 도움이 됐다"며 김창옥 강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털어놓는다고.

이에 더해 '슬기로운 관계를 위한 처세술'을 전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X양재웅의 강의를 돌아본 홍현희는 "'인생의 답은 내 안에 있다'는 것은 지난 29회 강의를 모두 관통하는 진리인 것 같다"고 이야기한다. 

이용진은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양재웅 원장은 연애를 잘하고 있다!, 기사 헤드라인을 달궜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창옥, 양브로의 강의 외에 시청자가 뽑은 BEST 강의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일타강사' 30회 특집은 1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일타강사'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