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8:35
연예

'킹더랜드' 수상한 인턴 이준호·타고난 호텔리어 임윤아…인연의 서막

기사입력 2023.06.12 12:08 / 기사수정 2023.06.12 12: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킹더랜드'에서 수상한 인턴 이준호와 타고난 호텔리어 임윤아의 신선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오는 17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천생 악연으로 시작해 달콤한 인연으로 변해가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은 낙하산을 타고 날아온 수상한 인턴 구원과 다재다능한 호텔리어 천사랑의 범상치 않은 인연을 조명한다. 

출근 첫날부터 동기 노상식(안세하)의 걱정을 한몸에 받는 구원과 반대로 천사랑은 중국어부터 일본어까지 완벽한 우수사원. 능력치부터 배경까지 정반대에 놓인 이들이 어떻게 ‘신박한 커플’이 되는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가운데 구원과 천사랑 사이의 살벌한 티키타카도 포착됐다. 천사랑이 미소를 지운 싸늘한 표정으로 구원에게 맞서 미묘한 긴장감을 형성하는 것. 

특히 구원이 "그때 그 사람 아니냐"며 호랑이 티셔츠를 언급하는 천사랑의 말을 강하게 부정해 두 사람 사이에 무언가 거대한 오해가 쌓였음을 짐작하게 한다.



결국 구원은 자신을 오해한 천사랑과 앙숙이 된 채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해 웃음을 자아낸다.

"나랑 마주치지 마", "얼쩡거리지 마"라며 경고를 해보지만 구원과 천사랑의 우연한 만남은 계속되는 터. 심지어 구원은 다른 남자의 품에 안긴 천사랑을 보고 스스로에게 "질투 같은 그런 거 하고 있는 거야?"라는 질문을 던지며 묘한 위화감을 느낀다.

하지만 남의 눈치를 보지 않는 마이웨이 탓에 구원의 행동은 오히려 천사랑을 당황하게 만들 뿐이다. 설상가상 천사랑의 친구 오평화(고원희), 강다을(김가은)은 "돈으로 널 유혹하려는 것"이라며 영 탐탁지 않은 반응을 보이기까지 한다.

그제야 무언가 잘못됐음을 깨달은 구원은 천사랑의 철벽을 무너뜨리기 위해 이전과는 달라진 모습으로 다가선다. 이전에는 미처 몰랐던 구원의 매력에 천사랑의 심장도 점차 요동치기 시작해 서로에게 설렘을 느끼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호기심을 더한다.

무엇보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도 캐릭터에 녹아든 이준호와 임윤아의 연기 호흡이 빛을 발하고 있어 이들의 시너지로 완성될 '킹더랜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