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55
연예

김민경 "이유불문 좋았다"→신기루 "출연료도 안 물어봐" 유쾌한 출연 소감 (위장취업)

기사입력 2023.06.07 09:3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위장취업’에 도전하는 찐 소감을 밝혔다.

오는 14일 첫 방송하는 ‘위장취업’은 먹기 위해 어디든 달려가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일손이 부족한 곳에 취업해 “일당보다 더 먹으면 우리가 돈 내요!”를 외치는 ‘취업 빙자 먹방’이다.

이와 관련해 ‘맏언니’ 김민경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이미 타 예능에서 호흡을 맞춰 본 멤버들이라, ‘이유불문’하고 좋았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신기루 역시, “계산할 필요 없이, 멤버들만 보고 출연을 결정했다. 출연료도 안 물어봤다”라고 진한 의리를 과시했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는 “남편 김민기의 반응이 어땠는지?”에 대한 질문에 “출연 자체를 너무 응원해줬고, ‘열심히 일하고 맛있게 먹어라. 맛있는 건 집에 싸와도 된다’라고 애정 가득한 응원을 받았다”고 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나아가 홍윤화는 “피와 땀과 눈물이 함께하는 맛있는 방송이 탄생할 것”이라고 적극 어필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각종 방송에서 ‘쌈장 다이어트’를 소개해 큰 이슈를 일으켰던 풍자는 “매 회마다 저희 4명의 신선한 먹조합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비장의 먹방 레시피를 준비했음을 알렸다. 과연 네 여자가 ‘위장취업’을 통해 어떤 작업 현장으로 떠나 특급 먹방을 선보일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일당보다 더 먹으면 저희가 돈내요”를 외치는 네 여인의 취업 빙자 먹방인 ‘위장취업’ 첫 회는 오는 14일(수) 오후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KBS Joy, 채널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