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9 20:52
6월 9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뮤지컬 배우 최소라가 유관순 코스프레에 대해 사과했다. 최소라는 9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직접 사과문을 알렸다. 해당 사진은 2010년 핼러윈데이에 옥주현이 동료 뮤지컬 배우들과 찍은 사진으로 7개월 전에 옥주현의 트위터에 올라왔다. 처음에는 옥주현이 비난을 받았으나, 실제 유관순 열사로 분장한 최소라에게도 비난이 이어진 바 있다.
▶ '유관순 코스프레' 옥주현 이어 당사자인 최소라도 사과
뮤지컬 배우 최소라가 '유관순' 코스프레를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최소라는 9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죄송합니다"는 제목의 사과문을 올렸다.

앞서 8일 가수 옥주현은 지난 2010년 10월 자신의 트위터에 유관순 열사 코스프레 사진을 올린 것이 논란이 되자,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사과했지만 여전히 비난은 끊이지 않고 있다.
'유관순' 코스프레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 보고 정말 기겁했다", "같은 우리나라 사람 맞나요?", "어떻게 저럴 수가", "독립을 위해 돌아가신 조상님의 아픔을 희화화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사진을 보면 분노가 생기더군요 - 해외에서 고인이 된 유명인을 희화화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문제입니다. 그들은 어떤 고통을 당했던 승리의 역사 속에 기억되는 사람들이고, 우리의 그 시절은 슬픔과 한탄만이 가득했던 시절이었죠. 그리고 희화화된 해외 사람들은 고문같은 상황과는 완전히 동떨어져 있던 사람들이었고요.
// ID : monb****
▶ 그만 좀 합시다 - 옥주현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번일이 옥주현이 이렇게까지 욕먹을 일인가요? 물론 독립운동가에 대해 잘못한 부분도 있지만 그렇게 큰 중범죄도 아니고… 이제 그만 했으면 좋겠네요.// ID : wlth****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유관순 열사 코스프레' 최소라, 비난은 엉뚱한 '옥주현'으로
▶옥주현, 유관순 열사 코스프레 관련 공식 사과

= 배우 허이재가 임신 9개월째로 7월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허이재는 지난 1월 이승우씨와 교제 7개월 만에 결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 허이재 현재 임신 9개월째, 7월에 엄마 된다
지난 1월 결혼한 배우 허이재(24)가 임신 9개월째로 7월에 엄마가 된다.
소속사는 허이재가 임신 9개월째로 오는 7월 중순에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허이재는 현재 건강관리와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허이재는 지난 1월 15일 서울 명동성당에서 이승우(31)와 결혼식을 올렸다. 2010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결혼에 골인한 지 7개월 만에 출산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
허이재의 남편 이승우는 혼성 그룹 에이프리즘 출신으로, 현재 보컬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승우는 국내 모 대기업 베트남 법인장의 자제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혹시나도 안했지만 역시나네! // 서**
▶ 어쩐지 결혼할 때 서두르더라 // 민**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허이재, 사업가 이승우와 결혼식…품절녀 대열 합류
▶허이재 결혼…예비 신랑은 7살 연상 사업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환승연애4' 곽민경, SNS 공개하자 벌써 53만 팔로워…유튜브 개설하나 '맞팔' 여부까지 화제 [엑's 이슈]
'환승연애4', 오늘 4개월 대장정 종료…제니 리액션으로 '♥최커' 확정, ♥현커설도 들끓어 [엑's 이슈]
상간녀 '연프' 출연자 누구?…엄마랑 출연, 얼굴 공개했는데 '합숙 맞선' 측 "통편집" [엑's 이슈]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 충격…임성근, 양심고백도 아니었고 말속임까지 '비판多' "뻔뻔해" [엑's 이슈]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면허없이 아내 오토바이 몰아→37일 구금 '충격'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