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42
연예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앤서니 라모스 "어릴 때부터 원작 팬, 역할 맡고 기뻤다"

기사입력 2023.05.26 16:0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출연진들이 프랜차이즈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감독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의 온라인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앤서니 라모스, 도미니크 피시백, 토베 엔위그위,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감독, 로렌조 디 보나벤츄라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다.

이날 앤서니 라모스는 "이 역할을 맡았을 때 놀랍고 기뻤다"면서 "이 프랜차이즈의 오랜 팬이었다. 그런데 실제로 팬인 작품의 주인공이 된다는 건 흔치 않은 기회 아닌가. 그래서 정말 기뻤다"고 전했다.

그는 "페루에서의 촬영이 정말 힘들었다. 거미나 벌레가 너무 많았고, 너무 더워서 기절할 뻔했던 것도 있었다"며 "노력을 쏟은 장면은 후반부 액션씬. 주말에도 합을 맞추느라 체력적으로도 부담이 컸다"고 덧붙였다.

도미니크 피시백은 "배우를 꿈꾸고 자라면서 '저 작품에 나갈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오디션을 보고, 앤서니 라모스와 케미 테스트를 했었는데 에너지가 너무 많아서 저널을 쓰기도 했다"며 "가장 심혈을 기울인 건 시선처리였다. 옵티머스 프라임이나 범블비의 키를 생각하면서 시선처리를 했고, 그런 걸 맞추는 게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토베 엔위그위는 "이런 전설적인 프랜차이즈의 일원이 되어서 너무 행운이었다"면서 "오디션이 제일 힘들었다. 오디션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몰랐기 때문에 정말 못했던 거 같은데, 감독님과 제작진이 숨겨진 재능을 알아봐준 거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한편,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6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