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9:49
연예

이효리 "다음 작품은 나영석 PD와 함께, 김태호 질렸다" (댄스가수 유랑단)

기사입력 2023.05.23 10:44 / 기사수정 2023.05.23 10:4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효리가 이제는 김태호 PD가 아닌 나영석 PD와 함께하고 싶다고 했다.

23일 온라인을 통해 tvN 새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 김태호 PD 가 참석했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MC 홍현희와 함께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전국을 유랑하며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다섯 멤버들의 솔로 무대들이 펼쳐치며 특히 아티스트 각자의 커리어를 대표하는 히트곡들이 매회 공연 셋리스트로 구성, '레전드 무대의 귀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김태호 PD는 이효리와 연달에 프로젝트를 함께하고 있다는 질문에 "효리님 뿐만 아니라 여기 있는 분들과 다음을 생각하는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며 "지금은 유랑단에 집중하다가 나중에 정리해서 조용히 페이퍼로 전달드리려고 한다. (함께하는) 선택은 여기있는 분들에게 달렸다"고 답했다.

이어 MC 홍현희는 "김태호 PD님이 이효리 씨가 원하는 것을 산타처럼 들어주는 것 같다"고 하자, 김태호 PD는 "저희가 산타를 만났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그러나 이효리는 "다음 작품은 나영석 PD님과 하고 싶다. 질렸다. PD님도 (제가) 약간 질렸을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태호 PD는 "저 '출장 TEO', '상순이네' 이런 거 준비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