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0:19
연예

안유진, 힙걸 콘셉트로 '맑.눈.광' 인증..."얘는 그냥 돌아이" (지구오락실2)[종합]

기사입력 2023.05.19 23:20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안유진이 '맑은 눈의 광인'으로 활약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19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지구 용사 4인방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활약했다.

핀란드 숙소에 도착한 지구 용사 4인방은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걸고 게임을 펼쳤다. 이영지는 "이거 인권 침해 아니냐"고 반박했다.

나PD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무려 열한 자리다. 맨 끝 두 자리를 맞히시면 나머지 자리를 알려 드린다"며 "불러 드리는 그룹의 멤버 수를 모두 더하면 두 자리가 나온다"고 말했다.

안유진은 "할 수 있다"며 암산에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나PD의 반응이 시원치않자, "절 안 믿는다는 그 표정 뭐죠?"라고 반박했다.

나PD는 "여러분이 이번 기회에 틀리면 한 시간 후에 기회가 있다"고 압박했다. 안유진은 "그럼 한 시간 동안 뭐 하냐"고 토로했다.

안유진의 암산과 미미의 어시스트로 4인방은 바로 정답을 맞혔다. 안유진은 "암산할 때 보셨죠?"라고 의기양양해하며 "암산할 때 옆에 계산기 좀 합성해 달라"고 당당하게 요구했다.



지구 용사 4인방은 한식을 걸고 또 다른 게임에 임했다. 안유진이 선글라스를 쓰고 나타나자, 나PD는 "쟤 왜 저러냐"고 질색했다. 미미는 "얘는 그냥 돌아이다"라고 평가했다.

나PD는 안유진에게 "무슨 콘셉트인지 설명을 좀 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이은지는 "미국에서 오래 유학한 캐씨다. 틱톡 많이 찍는 힙걸"이라고 대신 설명했다.

미미와 이영지가 한 팀, 이은지와 안유진이 한 팀이 되어 대결한 게임 종목은 '명대사 퀴즈'였다.

안유진과 '힙걸 팀'으로 뭉친 이은지가 가장 먼저 '살인의 추억' 명대사를 맞히며 실력을 과시했다. 나PD는 "힙한 사람치고는 옛날 영화를 맞혔다"고 지적했다.

멤버들은 '재벌집 막내아들'의 진양철 회장의 명대사로 고전했다.

이영지가 정답 근처에서 고군분투하자, 나PD는 "'쇼미더머니' 하는 와중에 이걸 봤냐"고 물었다. 이영지는 "'쇼미더머니'랑 동시간대였다. 우리보다 시청률 잘 나오길래 봤다"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