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5:44
연예

5세 정우, 父 강경준 경제 수업에 '초롱초롱' (슈돌)

기사입력 2023.05.18 13:0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5세 정우가 아빠 강경준의 경제 교육에 엉뚱하고도 순수한 매력을 폭발 시킨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9회는 ‘새로운 시작 너와 함께’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주는 래퍼 넉살이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최근 2월 아들이 생겨 아빠가 된 넉살은 초보 아빠로서의 공감과 기쁨을 함께 나누며 친근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5세 정우는 아빠 강경준에게 경제 개념 배우기에 도전한다. 정우는 강경준에게 동전과 지폐의 단위를 배우며 돈의 기초 상식을 알아간다. 정우는 아빠 강경준의 경제 수업에 눈빛을 초롱초롱 빛내며 집중한다. 정우는 동전 중 어떤 것이 가장 액수가 크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오백 원을 가리키며 경제 우등생에 한 걸음 가까워진다. 그런 가운데 정우가 경제 수업 중 깜찍한 순수함으로 엉뚱미를 폭발시킨다고 해 이목을 끈다. 강경준이 “만 원이 다섯 장 있으면?”이라고 묻자, 정우는 신사임당을 바라보며 “할머니”라고 답한다. 5세 정우의 오 만원을 바라보는 순수한 시선이 자동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정우는 아빠 강경준과 은행에 방문해 생애 첫 통장을 개설한다. 강경준이 돈을 모으는 통장과 집을 살 수 있는 통장을 고르라고 제안하자, 정우는 “집 사는 통장. 아빠 집 사줄 거야”라며 자신이 갖고 싶은 장난감보다는 아빠의 집을 택해 강경준을 감동시킨다. 더욱이 정우는 "무지개 집을 사줄 거야"라고 덧붙이며 풍부한 상상력으로 흐뭇한 미소를 배가시킨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정우는 “나는 아빠 안아주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아빠 강경준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다는 전언.

달콤한 말로 아빠 강경준과 랜선 이모들의 사랑을 단숨에 사로잡을 정우의 애교만땅 하루는 19일 오후 ‘슈돌’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