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3:43
연예

'미스트롯2' TOP7 김의영, 장군엔터와 전속계약…정성호·박슬기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5.16 15:5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김의영이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6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을 겸비한 가수 김의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트롯2’에서의 도약을 시작으로 김의영이 트로트 시장에서 대체 불가능한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어린이합창단 출신인 김의영은 2019년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탈락 후 절치부심해 다시 출연한 ‘미스트롯2’에서 ‘캡사이신 보이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종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첫 정규 앨범 ‘내게 오세요’를 발매, 신곡 ‘딱 백년만’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김의영은 자신의 생일날 새 소속사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의미를 더했다. 김의영의 합류로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고정우에 이어 탄탄한 신세대 트로트 라인업을 완성했고 고정우가 단단한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해물 뚝배기 보이스’로 불리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김의영 역시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장군엔터테인먼트에는 김의영을 비롯해 방송인 박슬기, 정성호, 황수경, 박소라, 여의주와 가수 박광선, 김채원, 트로트가수 고정우, 스포츠인 양준혁, 김요한, 최준석, 이장군, 김태술, 김상욱 등이 소속돼있다.

사진= 장군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