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7:12
연예

'윤하→CIX'…원더월, C9엔터 아티스트 '프롬' 메시지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2023.05.15 23:1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원더월이 C9엔터테이먼트 아티스트들의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개시했다.

15일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주식회사 노머스, 대표 김영준)은 C9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의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윤하, 씨아이엑스(CIX), 이펙스(EPEX), 시그니처(Cignature) 등의 아티스트들이 국내외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와 일상 이야기를 공유하는 데 사용된다.

이번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5월 15일부터 24일까지 구독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 별로 각각 5명에게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원더월 관계자는 "'프롬'은 아티스트와 팬을 가깝게 이어주는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더월은 같은 날 프롬에서 아티스트의 앨범을 포함해 다양한 MD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롬 스토어(Fromm Store)’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기존 원더월 아트랩(Artlab)에서 제공돼 온 (여자)아이들, 에이핑크, 에이티즈, 드림캐쳐, EPEX, 아이콘, 김종현, 뱀뱀 등 여러 아티스트의 앨범과 MD 등을 프롬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원더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