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1:52
연예

김지우 "♥레이먼킴, 첫 데이트 3번이나 퇴짜…다시 태어나도 결혼"

기사입력 2023.05.14 16:09 / 기사수정 2023.05.14 16:0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뮤지컬 배우 김지우가 결혼 10주년을 맞아 남편 레이먼킴을 향한 애정을 자랑했다.

13일 김지우는 "10주년이 대수인가!!!! 앞으로 훨씬 더 긴 시간을 또 함께 할 텐데~ 그치?!?! 수많은 날들 중 고작 10년일 테니 그래도 작게나마 축하를 해볼까 그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결혼 사진을 올리며 김지우는 "사랑하고 존경하는 내 남편 Raymon D.Y Kim 당신은 정말 최고의 남편이자 사위, 아빠.. 그리고 무엇보다 이 세상 최고로 사람 냄새 나는 멋진 남자야"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나의 남편이 되어주어 고맙고, 항상 어리석은 길로 가지 않도록 인생의 선배가 되어주어 고맙고, 우리 부모님에게는 누구보다 자랑스럽고 따뜻한 사위가 되어주어 고맙고, 루아에게는 최고로 멋진 남자이자 사랑을 가득가득 주는… 그래서 루아도 사랑을 마구마구 나누어 줄 수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가르쳐 줄 수 있는 아빠여서 감사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진짜 멋진 남자 레이먼!!! 다음에 다시 태어난다면 그때도 오빠랑 결혼할 건데 말이지 그때는 좀 먼저 데이트신청 해주지 않겠니??? 진짜 첫 데이트를 세 번이나 퇴짜 맞을 줄은 몰랐다"라며 연애 시절을 회상했다.

끝으로 "앞으로 남은 50년도 넘을 시간 동안 잘 부탁해~ 우리 건강하쟈!!!!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지우는 요리연구가 레이먼 킴과 결혼해 슬하에 딸 루아를 두고 있다.

사진=김지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