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53
연예

'보라 데보라' 유인나X윤현민, 키스 후 묘한 텐션

기사입력 2023.05.10 11:51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유인나, 윤현민의 수상한 만남이 포착됐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10일, 완전 무장을 하고 이수혁(윤현민 분)과 재회한 데보라(유인나)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데보라와 이수혁이 ‘연애서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관계의 터닝포인트를 맞았다. 그 첫 번째 플랜은 노주완(황찬성) 기억 속에 최악으로 남았을 자신의 끝인상을 바꾸고 다시 이별하는 것이었다. 그렇게 데보라는 굴욕으로 얼룩졌던 이별의 페이지를 새로 썼다. 여기에 데보라와 이수혁의 뜻밖의 키스 엔딩은 불붙은 ‘썸’ 폭발 로맨스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데보라와 이수혁의 설레는 변화가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앞선 9회 예고편에서 “어제 일은 실수였잖아요?”라며 선을 긋는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줄타기가 공개돼 궁금증을 더했다. 이와 함께 포착된 데보라, 이수혁의 수상한 만남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밀스러운 만남이라도 하는 듯 책장을 사이에 두고 마주 선 데보라와 이수혁. 오고 가는 이들의 눈빛엔 묘한 텐션이 감돈다. 무엇보다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데보라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과연 그가 무장한 채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지, 데보라의 ‘연애서’ 두 번째 플랜에 기대가 쏠린다.

10일 방송되는 9회에서 데보라와 이수혁의 ‘연애서 프로젝트’ 두 번째 플랜이 시작된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9회에서는 활력과 자신감을 되찾았던 데보라에게 또 다른 변화가 찾아온다. 그가 이별 후 새롭게 느끼게 되는 감정들이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9회는 오늘 10일(수) 오후 9시에 방송되며, ENA DRAMA 채널과 지니TV, 티빙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ENA 채널 번호는 Genie tv(KT) 1번, 스카이라이프(skylife) 1번, HCN 996번, Btv(SKB) 40번, U+TV(LG) 72번, LG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 58번, CMB 37번, Btv 알뜰 57번이다.

사진 = ENA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