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24
연예

블랙핑크 지수, 방송 출연 없이 1위…태양·세븐틴 컴백 (인기가요)[종합]

기사입력 2023.04.30 17:32 / 기사수정 2023.04.30 17:32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4월 마지막 주 1위 후보로 그룹 아이브(IVE)의 'Kistch', 'I AM'과 블랙핑크 지수의 '꽃'이 오른 가운데, 블랙핑크의 지수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양, 세븐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또한 NCT의 새 유닛 도재정의 데뷔 무대도 그려졌다.



먼저 케플러(Kep1er)는 'Giddy' 무대로 고양이스러움을 뽐냈다. 특히 김채현은 발목 부상으로 인해 의자에 앉아 무대에 함께 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새 미니 앨범 'Freakin' Bad(프리킹 배드)'를 공개했다. 이들은 마치 빌런 같은 모습으로 안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다음으로 WOODZ(우즈)는 'Journey' 무대로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대를 채웠다. 

아이브는 'I AM'으로 당당한 나 자신을 표현했으며,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사했다. 



NCT 도재정은 'Perfume(퍼퓸)' 무대로 향수를 빗댄 안무와 함께 감미로운 음색으로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기광은 'Predator' 곡으로 짙은 카리스마를 뽐내며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세븐틴은 '손오공'이라는 곡을 통해 강렬하고 역동적이면서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팬들의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세븐틴만의 완벽한 무대 매너를 보였다. 

특히 태양은 '슝!' 무대와 '나의 마음에(Seed)'가 공개됐다. 태양은 먼저 '슝!'을 통해 강약이 조절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나의 마음에(Seed)' 무대에서는 태양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DRIPPIN, 블리처스(BLITZERS), 세븐틴(SEVENTEEN), XODIAC, xikers, IVE, Xdinary Heroes, NCT 도재정, WOODZ, 이기광, 이채연, EPEX(이펙스), 주은, 케플러(Kep1er), 태양, TEMPEST(템페스트)가 출연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