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9:15
연예

'방과 후 전쟁활동' 김수겸, 구체 사냥 라이더 변신…성장캐 활약 예고

기사입력 2023.04.21 12:0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수겸이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2에서 ‘구체 사냥 라이더’로 변신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로, 지난 31일 파트1(1~6화)이 공개되고서 3주 연속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수겸은 트러블 메이커 권일하 역을 맡아 파트1에서 반 아이들과 시시때때로 대립하며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그리고 21일 공개되는 파트2에서는 구체사냥꾼으로 성장해 2소대 아이들과 함께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파트2 선공개 영상에서 권일하는 전과 달리 아이들과 협동하여 구체와 맞서 싸우고 오직 생존에 집중한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구체 사냥 작전의 몰이꾼이 되어 오토바이를 타고 터프하고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했고 수많은 구체들에게 쫓기는 아찔한 상황에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반전까지 선사했다.

영화, 드라마, OTT를 넘나들며 밝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부터 비열한 빌런 캐릭터까지 소화해온 김수겸이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2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수겸이 출연한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1(1~6화)은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파트2(7~10화)는 21일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