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59
연예

'놀면 뭐하니?' 속 '더 글로리' 세계관…정지소, 학교짱 도전

기사입력 2023.04.15 13:5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놀면 뭐하니?’ 속 ‘더 글로리’ 세계관이 웃음을 선사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2023 선생 유봉두(유재석) 편으로 꾸며진다. 가야G HYNN(박혜원), 소연, 정지소, 그리고 대세 아티스트 지올팍(Zior Park)이 전학생으로, 가야G 이보람이 교생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한다.

이날 정지소는 ‘더 글로리’ 어린 문동은과 반대되는 학교짱에 도전한다. 이에 영화 ‘써니’에서 욕쟁이 소녀 역을 맡았던 박진주가 돌격해 모두의 관심을 끈다. 정지소는 박진주의 기선제압에 유봉두 선생 뒤로 숨으며 “멈춰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들의 대결이 어떻게 마무리됐을지 관심을 더한다.



이런 가운데 ‘놀면 뭐하니?’ 속 ‘더 글로리’ 조합이 형성돼 눈길을 끈다. 어린 문동은 역의 정지소, 하도영 도플갱어로 유명한 유재석, 그리고 동은 엄마 닮은꼴로 SNS에서 화제가 된 지올팍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이다. 뮤직비디오 속 주황색 가발을 쓴 지올팍의 모습은 ‘더 글로리’ 동은 엄마 닮은꼴로 주목받으며 패러디 영상까지 생성됐다고.

지올팍은 “여기 반가운 사람이 있다”라며 정지소를 지목하고, 다른 학생들은 “지소가 좋다고 얘기해” “오자마자 찍냐?”라며 질투를 한다.

전학생들의 등장으로 활기가 돈 2023 선생 유봉두 편은 15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