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28
연예

김우석 "팬들 대면하니 힘이 나"…'프로듀싱 참여' 새 앨범 자신감 (파티룸)

기사입력 2023.04.11 09:3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우석이 팬들을 향한 애틋함과 새 앨범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10일 김우석은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에 출연해 팬들과 컴백 파티를 진행했다.

최근 미니 4집 'Blank Page(블랭크 페이지)'로 컴백한 김우석은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팬데믹 상황으로 팬들을 비대면으로 만났던 김우석은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행복하다며 "팬들을 대면으로 만나니 긴장됐지만 더 힘이 났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우석은 새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Dawn(던)'을 비롯해 'Intro: Blank Page(인트로 : 블랭크 페이지)', 'Love and Hate(러브 앤 헤이트)', 'Heaven, Are you there(헤븐, 아 유 데어)', 'Slip(슬립)', '그리워하면' 등 전곡 작곡·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김우석은 "저의 음악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특히 김우석은 지난 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Dawn(던)'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을 재연해 화제가 됐던 바. 해당 장면은 '시간의 틈에 갇혀 목소리를 잃은 세이렌'을 표현한 것이다. 이에 대해 김우석은 "여러 해석이 있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게 답"이라며 다채로운 매력을 강조했다.

방송을 마무리하며 김우석은 "팬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어서 신기했고 즐거웠다"고 소감을 남겼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