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0:02

[이 시각 헤드라인] 김승우 돌발질문 당황, 천정명 수술

기사입력 2011.05.25 18:50 / 기사수정 2011.05.25 18:54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25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승승장구의 MC 김승우가 심리학 박사 김정운 교수에게 스킨십에 관한 이야기로 '변태'라는 말을 들어 화제가 됐다.

▶ 김정운 교수, 김승우에게 "채찍 좋아하냐?" 폭탄 발언

배우 김승우가 심리학 박사 김정운 교수로부터 '변태'라는 소리를 듣고 충격에 휩싸였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서는 2008년 삼성경제 연구소 선정 대한민국 최고의 명강사로 꼽힌 명지대 문화심리학 박사 김정운 교수가 출연해 '부부간의 소통문제'를 소재로 강의를 펼쳤다.

이날 김승우는 평소 아내 김남주와 스킨십을 잘하냐는 질문에 "적당히 하죠"라고 답했다.

이에 김정운 교수는 "김승우 스킨십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심리학 박사로서 표정이나 몸짓을 보면 알 수 있다"고 평했다.

그러자 김승우는 이번엔 "내가 아내에게 스킨십을 하는 건 좋은데 받는 건 안 좋아한다. 아내가 그것 때문에 좀 불만인 것 같더라"고 솔직하게 부부간의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대해 김정운 교수는 "그걸 전문적으로 변태라고 한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혹시 채찍 좋아하세요?"라고 과감한 질문을 이어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이런 강의 자주 했으면" - 어젯 밤 즐거운 강의 웃으며 즐겁게 봤습니다. 연에인 사생활보다 훨씬 유익했어요 // ID ahng****"
▶ "김승우가 변태?" - 김승우 씨~ 아내와 금슬 좋게 지내세요 // ID : ghtn****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김승우에게 '변태' 발언한 김정운 교수는 누구?
'승승장구' 신동엽, "김승우 연애 사실 미리 알고 있었다"

= 드라마 '짝패'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천정명이 드라마 촬영 중 일어난 낙마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했으나, 종영까지 치료를 미룬 것으로 알려졌다.

▶ 천정명, '짝패' 종영과 동시에 26일 수술행 결정

천정명이 낙마 사고로 인해 드라마 종영과 함께 수술을 받게 됐다.

MBC 월화드라마 '짝패'가 5월 24일 종영했다. 천정명 측 관계자는 "부상을 당해 입원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나 본인의 의지가 강해 촬영을 강행해 왔다"면서 촬영을 마친 후에 입원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천정명은 지난 12일 MBC TV 월화드라마 '짝패' 촬영 중 두 번이나 낙마해 척추 부상을 당했으나 부상으로 인한 통증을 진통제로 버티며 촬영에 임했다.

특히 후반부 천정명의 액션 장면이 많아 고통은 더 심했다.

천정명은 오는 26일 서울의 한 병원에 입원해 수술을 받는다. 약 1주일가량 입원한 후에 물리치료를 받으며 계속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한편, 인기드라마 '짝패'가 끝나고 오는 30일부터는 MBC TV 월화드라마 '미스리플리'가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빠른 쾌유를 빕니다" -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한 천정명씨께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 ID clar****
▶ "짝패가 끝나다니" - 추노 이후로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였는데, 허무하게 끝나네 // ID : aizo****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짝패' 마지막회, 칼에 찔린 천정명 죽으며 '새드엔딩'
'짝패' 천정명, 서현진과 혼인 "난 너밖에 없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