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7:31
연예

성령, '사랑이라 말해요'·'우리 연애 시뮬레이션'…활발한 OTT 작품 행보

기사입력 2023.03.21 14:14 / 기사수정 2023.03.21 14: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성령이 2023년 다양한 OTT 작품들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성령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부터 새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까지 올해 여러 OTT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눈에 띄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성령은 지난 달 22일 첫 공개된 '사랑이라 말해요'에서 최선전람의 기획팀 주임 김유리로 등장, 사내 사무보조로 입사한 이성경(심우주 역)과 사사건건 대립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성령은 무례한 태도로 이성경에게 심부름을 시키는가 하면, 최선전람의 기밀 정보를 유출한 범인으로 이성경을 의심받게 만들며 스토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새침한 표정과 말투로 얄미운 직장 선배의 모습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드러낸 성령은 지난 9일 첫 공개된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등장했다. 

극 중 게임회사 리트라이의 기획자 써니로 변신한 그는 시니컬한 엘리트 기획자의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등 두 작품 속 양극 캐릭터를 개성 있게 소화해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올해 상반기 '사랑이라 말해요'를 통해 OTT 시장에 첫 발을 디딘 것에 이어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에도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성령이 보여주는 활발한 연기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령이 출연하는 '사랑이라 말해요'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디즈니+에서, 새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은 매주 목요일 오후 12시 네이버 시리즈온, heavenly에서 공개된다.

사진 = 아이오케이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