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26
연예

최준희, 재수술 이유? "움푹 파였던 코 무상 AS…할머니도 만족" (둔히)

기사입력 2023.03.15 16:28 / 기사수정 2023.03.15 16:28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성형 재수술과 관련해 답변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둔히'에는 '눈&코 재수술 Q&A 그리고 일주일간의 VLOG'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최준희는 최근 시행한 눈·코 재수술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13일차, 아직은 붓기가 덜 빠진 모습으로 나타난 최준희는 1일차부터 꾸준히 기록해온 경과를 상세히 설명했다.

상담을 많이 다녀봤냐는 질문에 최준희는 "많은 곳을 다니진 않았다"며 "쌍수 처음 했을 때도 지인 분이 소개해준 곳을 그냥 바로 가서 했다. 그래서 마음에 안 들어서 재수술 하긴 했지만.."이라고 답했다. 이어 최준희는 상담을 많이 다닐수록 좋긴 하지만 자신은 꽂히는 곳에서 했다며 호쾌하게 답했다.



또 왜 재수술을 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예전 눈이 너무 마음에 안 들고,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며 기대와 다른 수술 이후의 모습에 대한 당시의 심정을 털어놓았다.

최준희는 "처음에는 할머니가 되게 걱정을 많이 하셨다. 저는 매몰로 한 건데, 절개로 하는 줄 아신 거다. 그렇게 과하게 하지 않을 거다라고 말씀을 드렸고, 한 후에는 할머니도 좀 만족하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기능상으로는 아무 문제가 없었지만 심한 매부리코였다는 최준희는 "재생할 걸 감안해서 엄청 깎아 놨더니 요 부분이 움푹 파인거다"라며 "1년 안에는 어차피 as가 가능해서 원장님께 말씀드렸다. 만져보시더니 저는 수면 마취비만 내고 무상으로 as를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 = 유튜브 '둔히'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