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3:10
연예

오종혁·이현·정동화, ‘드림하이’ 강오혁 役 캐스팅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14 11: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클릭비 출신 배우 오종혁, 가수 이현, 배우 정동화가 ‘드림하이’에 캐스팅됐다.

14일 제작사 아트원컴퍼니는 5월 개막하는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 기린예고 교사 강오혁 역에 오종혁과 이현, 정동화가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엉뚱하지만 학생들에게는 언제나 진심인 괴짜 선생이다.

오종혁은 1999년 그룹 클릭비로 데뷔해 뮤지컬과 연극 배우로도 경력을 쌓아왔다. 2008년 뮤지컬 ‘온에어 시즌 2’를 시작으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용의자 X의 헌신’,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 화제작에 참여했다.

이현은 쇼뮤지컬 ‘드림하이’를 통해 뮤지컬 무대로 컴백한다. 그룹 에이트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이현은 히트곡 ‘심장이 없어’, ‘이별이 온다’ 등으로 사랑을 받은 보컬리스트다. 이현이 오랜만에 새 작품인 쇼뮤지컬 ‘드림하이’를 통해 찾아오는 만큼, 무대 위에서 보여 줄 새로운 매력이 주목된다.

정동화는 2018년과 2019년 골든티켓어워즈에서 씬스틸러 상과 뮤지컬 배우상을 수상한 실력파 배우로, 다작으로 뮤지컬 팬들을 만나왔다. 올해 뮤지컬 ‘해적’과 ‘어린왕자’, ‘라흐마니노프’에 이어 쇼뮤지컬 ‘드림하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뮤지컬 ‘드림하이’는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KBS 2TV에서 방영한 월화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공연이다.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5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사진= 블레스이엔티, 빅히트 뮤직, 개인 제공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