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56
연예

'위탄' 백청강 중국 집중보도 "백청강 또 다시 탄생하다"

기사입력 1970.01.01 09:00 / 기사수정 2011.05.23 21:00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중국 언론들이 '위대한 탄생' 백청강의 백청강에 대해 집중보도했다.
 
주요 중국 매체들은 지난 21일 '중국 조선족 청년, 한국 오디션 챔피언 도전한다'는 제목으로 백청강의 MBC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이하 '위대한탄생')의 TOP2 진출 소식을 비중 있게 보도했다.
 
중국 중궈신원왕은 "20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에서 백청강이 이태권, 셰인과 함께 TOP3의 경합을 펼쳤고 백청강은 깔끔한 블랙수트 차림으로 무대에 올랐으며 영화 '왕의 남자' 주제곡 '인연'을 열창했다"며 전했다.
 
이어 "함께 무대를 꾸민 이태권은 영화 '태양이 없다'의 'Love potion No.9', 셰인은 '비열한 거리'의 주제곡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불러 대결을 펼쳤고 셰인이 탈락했다"며 당시 무대의 분위기를 상세하게 전했다.
 
재중동포매체, 헤이룽장 신문, 지린신문 역시 21일 '백청강 또 다시 탄생하다'라는 제목 등으로 백청강의 TOP2 진출을 비중 있게 보도하며 당시 무대 정황과 함께 결승 진출 소식을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백청강 화이팅!", "백청강이 우승하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백청강 벌써 스타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종 TOP2' 백청강과 이태권의 우승 경합은 오는 27일 펼친다.
 
[사진 = 백청강 ⓒ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캡처]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