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31
연예

오나미, ♥박민과 발리 신혼여행 "제가 아기가 됐어요" (걸환장)

기사입력 2023.03.06 17:2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나미는 5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남편과 로맨틱한 발리 첫 신혼여행을 공개했다. 

먼저 오나미는 남편과의 첫 등장부터 시선을 이끌었다. 눈만 마주치면 남편과 스킨십을 한다는 그녀는 남편의 손을 잡으며 인사했고, 애교를 부리는 등 깨소금 폭발하는 귀여운 모습을 과시해 보는 이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했다.

이어 오나미는 연애 시절과 현재의 달라진 점은 무엇이냐는 박나래의 질문에 “제가 아기가 됐어요”라는 답변을 내놓았다. 혼자서 끼니를 해결했던 게 익숙했던 연애 시절과 달리 지금은 남편이 밥을 잘 챙겨주는 것은 물론 집안일을 포함한 모든 일을 해주어서 좋다고 말한 것. 남편의 외조를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은 달달한 신혼의 면모를 보이는 동시에 모두의 부러움을 한눈에 받기 충분했다.

뒤늦은 신혼여행을 떠난 오나미는 눈 둘 곳 없는 아침으로 본격적인 신혼여행의 포문을 열었다. 오나미가 침대에서 일어나기 싫은 듯 잠투정을 부리자 남편은 그녀에게 뽀뽀 세례를 퍼붓는 등 어르고 달래주었고 오나미는 남편을 향한 핑크빛 무드로 변신, 절로 코맹맹이가 되어버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낯설고 놀라운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나미는 신혼여행 필수 코스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인생 샷을 남기 수 있는 ‘알로하 우붓 스윙’을 체험했다. 인생 사진 남기기 체험에 앞서 오나미는 남편에게 드레스를 골라 달라 말했고, 고민 끝에 노랑 드레스를 입은 오나미는 의상을 찰떡 소화해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오나미는 체험 중 갑작스레 쏟아붓는 폭우를 맞이해 아쉬워했다. 그러나, 이에 당황하지 않고 “비도 내가 준비한 이벤트”라는 남편의 말에 “비 내리는 이벤트 하지~마~”라며 자신의 유행어를 활용한 센스 있는 답변으로 화답했고 유쾌한 입담으로 빅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발리에서 유명하다는 타로점을 보러 간 오나미는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 대해 점을 보기 시작했다. 하지만 타로에서 알려준 점괘에 오나미가 때때로 화를 낸다고 하자 그녀는 “노! 앵그리! 엔젤”이라며 부인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이처럼 오나미는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 신혼의 달달함을 과시할 뿐 아니라, 센스 있는 입담과 애교 가득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일요일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훈훈하게 물들였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