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0:24
연예

서장훈, 독일 워킹홀리데이 30대 신혼부부에 현실 조언 "갑자기?" (물어보살)

기사입력 2023.03.06 10: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30대 신혼부부가 독일 워킹홀리데이를 희망한다.

6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206회에서는 결혼한 지 1년째인 30대 초반의 부부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부부는 자신들이 결정하는 일마다 주변에서 반대를 해 상처가 된다고 털어놓는다. 두 사람이 연애를 할 때도 결혼을 할 때도 주변에선 늘 탐탁지 않아 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한 두 사람은 빨리 돈을 모아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는 것을 목표로 살았다고 한다. 

그러나 우연히 여행을 하면서 부부의 가치관이 바뀌게 된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행복의 의미가 다를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특히 부부는 복지가 좋은 독일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는 노부부의 모습이 좋아보였다며 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하게 된 배경을 밝힌다. 하지만 이번에도 주변에서 부부의 결심을 반대한다고. 



부부의 모든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차라리 미국을 가라"라는 의아한 조언을 하면서 "'독일' 하면 뭐가 떠오르냐"고 물었다고 해 과연 서장훈이 어떤 현실적인 조언을 해줬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새로운 결심을 한 의뢰인 부부는 어떤 삶을 살게 될까.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의 조언이 함께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06회는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