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48
연예

'불트' 측 "서혜진 PD 수사 요청 통보 無…적극 소명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03 11:28 / 기사수정 2023.03.03 11:3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 측이 경찰 수사를 받았다는 보도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3일 오전 '불트' 측은 "제작진은 프로그램과 관련해 경찰 측의 수사 요청 통보를 받은 사실이 없다"고 전했다.

이들은 "프로그램과 관련해 추후 수사 요청이 올 시, 모든 의혹에 대해 한 점 오해가 남지 않도록 적극 소명할 예정"이라며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한 기사와 의혹 제기에는 단호히 대처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불트' 측은 "마지막 남은 경연까지 공정하고 투명한 오디션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서울 중부경찰서가 서혜진 PD가 참가자 황영웅을 두고 특혜를 줬다는 의혹과 관련, 업무방해 혐의로 수사를 요청하는 민원을 접수하고 현재 수사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다.

이하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입니다.

금일 제기된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이 업무 방해 혐의와 관련해 경찰 수사를 받는다'는 보도와 관련한 입장 말씀 드립니다.

먼저 제작진은 프로그램과 관련해 경찰 측의 수사 요청 통보를 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제작진은 프로그램과 관련해 추후 수사 요청이 올 시, 모든 의혹에 대해 한 점 오해가 남지 않도록 적극 소명할 예정입니다.

다만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한 기사와 의혹 제기에는 단호히 대처하겠습니다.

제작진은 마지막 남은 경연까지 공정하고 투명한 오디션을 운영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진= MBN, 서혜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