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2:33
연예

안태환, 김순옥 사단 합류…'판도라'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3.03 10:2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안태환이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을 통해 김순옥 사단에 합류한다.

3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안태환이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 캐스팅됐다. 지난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새로운 캐릭터로 드라마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극 중 안태환은 고해수(장희진 분)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후배 기자인 박준호 역을 맡았다. 준호는 선배인 해수가 맞닥뜨린 무거운 진실에 누구보다 진심으로 공감하며 그녀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전하는 인물이다. 안태환은 이번 작품을 통해 캐릭터가 가진 진정성과 입체적인 매력을 전하며 활약할 예정이다.

안태환은 지난 2020년 JTBC '쌍갑포차'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펜트하우스', '오! 주인님', '고스트 닥터', '오늘의 웹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연이어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쉼 없는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고스트 닥터’를 통해 흉부외과 레지던트 3년 차 김재원 역을 맡아 티 없이 맑은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았고, ‘오늘의 웹툰’을 통해서는 웹툰 회사 편집자 최두희 역을 맡아 워커홀릭 선배미를 선보이며 극의 깨알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은 바 있다. ‘오늘도 쉐어하우스2’에서는 배우로 출연하며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연출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렇기에 이번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입체적인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태환이 출연하는 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써브라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